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대전 숙박은 깔끔한 호텔 라마다 바이 윈덤으로!! +조식 후기 대전에 호텔을 찾아보니 신축 호텔 라마다 바이 윈덤이 딱!! 뜨길래 이때다!!! 싶어서 2박을 예약해버렸다.. 물론 조식까지!! 호텔숙박의 꽃은 역시 조식이 빠질 수 없다. 사실 우리는 퇴근을 하고 간거라 밤에 도착했는데 역시 신축 호텔이라 그런지 사람이 겁나게 많았다.. 지하주차장도 5층까지 있었는데 만차였다..ㅠㅠ 웬만하면 일찍 가서 주차하는 것을 추천한다. 방은 아고다에서 부티크 더블로 예약을하였고 너무 늦게 간 탓인지 508호 저층으로 배정을 받았다. 뭐 어차피 바로 앞에 큰 건물이 있어서 야경 욕심은 안내도 될 듯하다. 호텔 문을 여는 것은 항상 두근두근거린다. 요즘 아이들은 러브하우스를 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따라다란 딴~ 따라 다라 다단~따딴~ 암튼 그런 BGM이 있다..ㅎㅎ 들어가자마자.. 더보기
충남 예산 가야산 맛집 신토불이 묵집, 오리훈제 묵보쌈 처음 먹어보는 맛!! 요새 블랙야크 100대 명산을 하느라,전국으로 등산 원정을 다니는 중이다.그래서 등산 후기를 쓸까 말까 생각 중이긴 한데,음..일단 등산하면서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 있어서 추천하려고 한다.바로 여기!!신토불이 묵집!!충남 예산 가야산 근처에 있는 맛집으로 주변엔 덕산 리솜스파캐슬도 있다고 한다.외관만 보아도 이 집은 굉장히 오래되었구나 생각이 드는데 막상 들어가 보면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하다.메뉴는 거의 대부분이 묵 요리로 이루어져 있는데,정말 등산하고 먹기 딱인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다.원래는 막걸리를 딱!! 먹어야 하지만 술을 잘 못하는 관계로 오리훈제 묵보쌈만 먹기로 했다....오리훈제 묵보쌈이 나왔다!!반찬은 피클, 도토리묵, 묵쌈, 김치, 동치미 등반찬은 개인적으로 딱 적당한 것 같다.근데 여기서.. 더보기
행궁동 퓨전레스토랑 미식가의 주방 10월 메뉴: 새우 완자탕면, 포르치니 버섯 리조또, 지미추리 스테이크 주말에 수원 행궁동에 가끔 놀러 갈 때가 있다. 그때마다 지나가면서 여긴 뭐지? 하고 봤던 식당이 하나 있는데 항상 줄도 많고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 어떤 음식을 파는지 궁금했었다. 그래서!! 대기를 피하고자 친구들과 평일에 가보았다. 오후 12:30 정도에 갔는데 예상한 대로 웨이팅이 하나도 없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역시 어딜 놀러 가든 평일이 좋다. 가게의 이름은 미식가의 주방이다. 셰프가 미식가이신가 보다? 아무튼 영업시간은 11:00 OPEN ~ 22:00 CLOSE 브레이크 타임은 평일 14:30 ~ 17:00, 주말 15:30~17:00 매주 월요일 휴무이다. 미식가의 주방 메뉴이다. 미식가의 주방은 메뉴가 달마다 달라진다고 하는데 '레시피랩'에서 오랜 기간 동안 연구한 메뉴 중 베스트.. 더보기
6개월 만에 다시 쓰는 블로그 방치 후기( +애드센스 승인) 너무 오랜만에 블로그에 돌아오니 정말 어색한 느낌이다.. 6개월 동안 정말 많은 일들이 있었고 핑계 아닌 핑계로 너무 바빠서 블로그 작성을 못한 것도 있다.. 하지만 내가 블로그를 돌아온 이유!! 바로 애드센스 승인!!!! 방치한 블로그가 어떻게 애드센스 승인이 낫는가 하면?!!! 솔직히 나도 모르겠다.. 그렇지만 내가 애드센스를 다시 신청한 이유는 있다. 6개월을 방치를 하면서도 방문자 수는 꾸준히 50~100이하를 유지하고 있었고, CTR 보소!! 9.1%.. 이거 때문이다! CTR 이란 클릭률을 의미하며 예컨대 특정 배너가 1백 번 노출됐을 때 3번 클릭된다면 CTR는 3%로 보면 된다. 보통 1~1.5%가 광고를 할만 한 수치라고 한다. 근데 9.1% 면해볼 만하지 않은가?? 이 정도면 구글도 나.. 더보기
와디즈 리워드 펀딩 모던라인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언박싱 2iN1에 디자인까지 완벽 그 자체!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으로 구매했던 제품!!무선충전 마우스패드가 드디어 왔다!!리워드 펀딩이다 보니 약 한 달정도 지나서 받긴 했다. 전에도 리워드 펀딩으로 받은 제품을 리뷰를 했는데많은 분들이 오해를 해서 다시 설명을 하자면 와디즈 리워드 펀딩이란 신제품이나 아이디어 상품들을 펀딩을 통해 선 주문하는 방식으로기업이 정해놓은 목표 금액이 100% 이상 달성하게 되면 미리 등록해두었던 카드로결제가 되며, 만약에 제품의 목표 금액이 달성이 되지 않으면 결제도 되지 않을뿐더러 제품이 출고도 되지 않는다.그러니 펀딩과는 다른 개념이라서 손해를 보는 경우는 없으니 너무 걱정을 안 해도 된다.그리고 요새 와디즈 리워드 펀딩을 보면 이미 100%가 넘어간 상품들이 많아서 그 상품들이 재고가 있다면 주문을해도 전혀 문.. 더보기
한달차 블로거의 방문통계 그리고 코로나로 인한 애드센스 검토지연 블로그를 시작한지 한 달하고 하루가 지났다.1일 1포스팅을 목표로 삼고 시작했지만결국엔 직장 업무와 개인 사정으로 바쁠 땐 2일 1포스팅을 한 것 같다. 지금까지의 방문자 유입 통계이다.드디어 유입은 2000명을 돌파를 하였고,3월에는 총 1,307명의 유입이 있었으며, 4월은 현재까지 855명의 유입이 통계로 잡힌다.3월은 이상하게도 검색 유입은 다 낮은데 카카오톡에서 유입률이 높은 편이다. 카카오톡의 유입 경로는 카카오톡 어플의 샾 검색을 통해 이루어지는데,개인적인 생각으로 카톡 유입이 높은 이유는 주로 일상의 후기, 제품 리뷰,맛집 및 배달음식 후기를 포스팅하기 때문이 아닐까?라고 생각한다.카톡을 하다 보면 맘에 드는 제품이나 오늘 무엇을 먹지하고 친구들에게 샾 검색으로공유를 하게 되니 그렇게 유입.. 더보기
피자헛 페페로니 팬피자 피잘알만 안다는 그 맛!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추가는 필수!! 사실 나는 페퍼로니 피자를 즐겨먹는 편이 아니다.근데 피자헛에서는 페퍼로니 피자를 두 번째 먹어보는 것 같다. 자!! 페퍼로니 팬피자 라지 사이즈이다.솔직히 라지 사이즈는 혼자 다 먹진 못하지만,피자는 남겨도 냉동 보관을 해서 다시 먹을 수 있기때문에라지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참고로 피자헛 꿀팁을 하나 주자면피자헛을 배달로 주문시켜 먹을 때는 다른 배달 어플보다피자헛 어플을 이용하면 할인을 받아 더 저렴하면서, 쿠폰과 포인트 혜택 등을 챙기면서 주문을 할수있다.참고하길 바란다. 주문시킨 구성은 페퍼로니 팬피자 L 사이즈, 코울슬로, 치즈크러스트 디핑소스 2개이다.핫소스 2개와 피클 1개는 기본으로 챙겨주지만, 부족하다면 요금을 추가해서 주문을 하면 된다.핫소스는 개당 100원, 피클은 라지 사이즈 80.. 더보기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 아콘 무선N오토 언박싱+실제 사용 후기!! 전에 쓰던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가 힘이 없어서계속 인사를 하고, 센서 고장으로 윙윙 거리길래답답해서 새로 하나 플렉스 해버렸다...버티다가 진짜 도저히 안되겠기에 샀는데 진작에 살 걸 그랬다.아무튼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바로!!아콘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무선N오토 차량용 무선충전 거치대이다.구입처는 일렉트로 마트이고, 가격은 43,900원이다. 모델은 두 가지로 흡착식과 송풍구용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흡착식보다는 송풍구용이더 편리하길래 송풍구용으로 선택을 했다. 아콘 진열대 위에 붙어있는 설명이다.아콘은 글로벌 거치대 전문 기업으로 어느 정도 전통과 역사가 있는 회사이다.그렇기에 믿을만하고 A/S 또한 가능하기 때문에아콘으로 선택을 하였다.그리고 솔직히 진열대에 맘에드는 디자인의 거치대가 없기도 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