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모님 환갑 장소로 1등 :: 소공동 롯데호텔 무궁화 (예약+후기)

2023. 6. 15. 12:23리뷰/맛집

반응형

2023년 5월 27일

 

우리엄마 생일 + 내생일인

아주 아주 중요한 날,

 

날씨가 화창하길 바랬지만

야속하게도

아침부터 비가 어마어마하게 내렸다

이 레터링서비스는

파란 하늘에 해야 이쁜데..

이렇게나 아쉬웠던 이유는

롯데호텔 소공동 무궁화를 예약하려면

3달 전에는 전화해야

예약을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

롯데호텔은 전화하기까지가

너무나도 힘들다는..

전화를 받지 않.. ㅋㅋㅋㅋㅋㅋ

해당 달의 3개월 전,

3시부터

예약된다는 말에

바로 전화를 미친듯이 걸었고

예약도 완료했다

 

방문 전날에도

한 번 더

예약 안내 문자가 날라온다

롯데호텔을 들어가면

정문 기준 왼편에

무궁화로만 가는 전용 엘베가 있다

 

직원들이 전부 친절해서

물어보면 되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하지만 전용 엘베가 있다는 점은

알아두고 가면 GOOD!

38층까지 상당히 빠르게 올라갑니당~

우리 가족이 배정받은 룸은

다솜 ROOM

 

엘베에서 내리자마자 있는

첫번째 룸이었고

직사각형 테이블로 되어있다

(원형테이블을 원했다는 건.. 안비밀)

물건놓은 공간도 있고

겉옷 걸어놓을 공간도 있다

금강코스 메뉴

미리 전화로 코스 선택을 했다

 

여기서

내가 선택할 건

한우불고기냐 안심구이냐

대통밥이냐 멍게비빔밥 또는 우리밀 국시냐

이렇게였다

 

각자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된다

주전부리

저 부각이 생각보다 맛있었다 ::)

우엉강정과 참소라 관자무침

참소라 관자 무침 또 먹고싶어요 ㅠㅠ

쭈꾸미 만두

생선구이

안심구이

우리 가족 모두가 안심구이 선택!

대통밥

엄마 생일이라고

특별히 미역국을 준비해주셨다

(생일자에겐 해주는 소소한 이벤트)

멍게 비빔밥

엄마가 나도 생일이라고

얘기한 걸

직원분께서 듣고

내게도 미역국을 주셨다

(센스넘치는 직원들♡)

오미자 화채, 전통떡, 과일, 아이스크림

이후에도 차와 다과가 나왔지만

우리는

사진찍기 바빠서

다 먹지는 못했다 ㅎㅎ

 

한식당이다보니

전통적인 느낌이 나는 식기와 음식

그리고 친절한 직원분들

비록 날씨는 우중충했지만

즐거운 환갑 파티를 보내게 해주셔서

너무 너무 만족했다

부모님 모시고 오기 좋은 곳

기념일에 가기 좋은 곳

상견례 장소로도 좋은 곳이라는 점은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그만큼 대만족했고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다

(+삼성카드를 쓰면 10%할인도 된다)

화장실 뷰가 좋다는 글을 봤는데

우리가 방문한 날은

미친듯이 비가 내리고

회색 구름이 가득해서..

아쉬움 한가득이었다

(또 방문하라는 뜻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