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줄서는 식당에 방영된 차돌구절판 :: 한미옥

2022. 3. 25. 12:53리뷰/맛집

반응형

2022년 3월 21일

 

tvN에서 방영하는 줄서는 식당이란 프로그램을

우연히 보게된 우리부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다는

이색 구절판이 있다나 뭐라나..

 

웨이팅하는 내내

어떤 음식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다가

드디어 나온 차돌구절판

 

!!!

이건 무조건이다

무조건 가서 먹어야겠다!!!

 

그러나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는 말에

우리 부부는 고민 끝에

평일 연차를 쓰고 가기로 했다!!

(차돌박이를 먹는다면 그깟 연차쯤 ( ͡° ͜ʖ ͡ – ✧))

호기롭게 집에서 출발했건만

서울은 주차가 늘 말썽이다 ㅠㅠ

 

한미옥에 먼저 물어봤더니

근처 사거리에 라움웨딩홀에 주차하라고

알려주었다

그런데

30분에 3,000원?!

 

절레절레.. 너무 비싸요..

결국 모두의 주차장 어플을 켜고

근처 주차할만한 곳을 찾아보았다

미스터홈즈 건물에 주차는

2시간에 3,900원이란 말에 여기로 고고

 

우리가 가려던 곳과도

그렇게 멀지 않았다

(도보로 10분 정도)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입성한 한미옥

 

역시 방송에 한번 나오니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나보다

점심특선이 잠시 중단되었다고 한다

점심메뉴 먹으려고

방문하는 근처 직장인들은 아쉬울 듯 ㅠㅠ

입구에 들어가면

바로 대기번호를 작성하는 기계가 있는데

평일 12시 10분쯤 방문하니

대기 인원이 없어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딱 두자리가 남았었는데

한자리는 화장실 앞이라 불편하실거라며

넓은 자리로 안내받았다

(너무 친절하심 ∑ദ്ദി˙◡・))

 

앉자마자 바로 밑반찬들이 나왔고

우리는 바로 주문했다

 

차돌구절판 中

메밀전병 추가

된장술밥

냉이추가

 

여기서 팁!!

메밀전병은 무조건 추가!!

안그랬다간

메밀전병 4조각밖에 안나와요 ㅠㅠ

(차돌구절판 中자엔 메밀전병 4조각 뿐)

 

나중에 추가 주문 안되니까

차돌구절판 주문할 때

꼭 메밀전병도 같이 추가 주문해야해요~

사진만 봐도 침이 꼴깍꼴깍

좋은 건 영상으로 한 번 더!!!

차돌구절판은

차돌박이와 미나리 - 관자 - 메밀전병

콩나물 - 고사리 - 김치

마지막으로 계란까지

이렇게 순서대로 구워서

예쁘게 셋팅을 해주십니다

이건 도저히

맛이 없을래야 없을 수가 없죠잉

어떻게 먹어도 맛있겠지만

일단 직원분이

친절하게

이렇게 먼저 먹어보라며 만들어주셨답니다

하 이건 정말 美味

완전 미쳤어요

너무 맛있어요

계란찜이 진짜 신의 한 수!!

 

밑반찬들도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어요

우리부부 진짜

맛있다는 말만 내뱉으면서

순식간에 다 먹었어요

(10분만에 다 먹었..)

 

양이 좀 적은게 아쉽..지만

괜찮아

돈 많이 벌어서 또 오면 돼..

차돌구절판을 흡입하니

후식으로 나온 된장술밥

한국인은 후식도 밥이라몈ㅋㅋㅋ

 

향긋하게 먹기 위해

냉이도 추가했답니다 ₍₍ ◟(∗ˊ꒵ˋ∗)◞ ₎₎

된장술밥도

싹싹 긁어 다 먹은 우리 부부

 

진짜 모처럼

제대로 된 한끼를 먹은 것 같아요

 

맛있는 걸 먹다보니

생각나는 건 양가 부모님들 (  ˊᵕˋ  )♡

다음번엔

부모님하고도 같이 와야겠어요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너무 맛있으니까

돈 많이 벌어서 또 먹으러 가고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