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강원도 겹벚꽃과 논밭뷰의 카페 :: 스테이오롯이

2022. 4. 29. 13:29리뷰/카페

반응형

2022년 4월 22일

 

예전에 속초로 놀러갈 일이 생기면

묵으려고 저장해놨던 숙소가

이제는 논밭뷰로 유명한 카페로 변신해버렸다

 

숙소로 운영하고 계실 때

일찍 찾아가볼걸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그래도 카페로 운영하고 있으시니

속초에 놀러온 김에 찾아가보았다

처음에 딱 도착했을 때

평일임에도 주차된 차들이 많아 놀랬지만

주차공간이 잘 되어 있어

금방 주차를 하고 들어갈 수 있었다

(주말엔 좀 빡셀 수도..)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

한 쪽엔 카운터가

다른 한 쪽에 좌석들이 비치되어 있었다

여기까진 딱히 별다를게 없어보였다

일단 우리부부는

자몽에이드(착즙) 7,500원

리얼초코 6,500원

이렇게 주문을 하고 다른 공간들을 살펴봤다

미로처럼

여러개의 방들을 통과하여

어떤 문을 여니

이런 공간이 펼쳐졌다

사실 이 공간은 주차장과도 연결이 되어있었지만

처음엔 잘 몰랐다..;

진동벨이 때마침 울렸고

우리는 음료를 받아

물멍하기에 좋은 자리에 앉았다

 

자몽에이드는 정말 착즙해서 주셨는지

알갱이가 씹히는 맛이 있어 맛있었고

리얼초코는 정말 찐-한 초코맛이 났다

 

바람이 심하게 부는 날이었는데

어디선가 벚꽃잎이 흩날려

앞 물가에 벚꽃잎이 쌓여갔다

그 벚꽃잎의 행적을 찾아

다른 공간으로 이동을 해보았다

 

지나왔던 방들 중

밖으로 연결된 문을 열고 나갔더니

이런 테라스(?)가 펼쳐져있었다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보았던

포토존이 이곳에 있었고

겹벚꽃이 만개해

두가지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었다

 

겹벚꽃이 있는 곳과

초록초록한 나무가 있는 곳

테라스에만 자리가 있는게 아니라

또 다른 방들이 있고

그 안에도 자리들이 많이 있었다

 

이 날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었기때문에

우리는 방 안에 있는 좌석에 앉았다

 

예전에 숙소여서 그런가

방마다 화장실이 다 있어서

화장실 가기엔 정말 편했다

(1인 1화장실 가능 ㅋㅋㅋ)

 

와 근데

진짜 이 날 바람이 심하게 불었다

다른 테라스의 의자들도

바람에 못이겨

넘어지고 난리가 났다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포토존에서 이쁘게 사진을 찍기가 참 힘들었다

 

그리고 오후 1시쯤에 갔었는데

역광도 너무 심해

이래저래 사진찍지 말라고 난리치는 것만 같았다

 

날씨가 이래서

아쉬움이 참 많이 남았지만

또 다시 놀러오면 되니까

아쉬움을 뒤로한 채 나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