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2022년 4월 17일 겹벚꽃 개화 상황 :: 대구대학교

2022. 4. 20. 15:40후기/여행

반응형

2022년 4월 17일

 

여유롭게 점심먹고

카페 다녀와서

대구대학교를 가려고

대구에서

경산으로 넘어갔다

바로 이 겹벚꽃을 보려고!!

대구대학교는 처음 들어가보는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

잔디밭에 다들 돗자리를 피고

피크닉을 즐기고 있었다

 

그리고 대구대학교 안이

굉장히 굉장히 넓었다!!

 

학생들은 주로 전동퀵보드를 이용하는지

여기저기서 쉽게 볼 수 있었다

 

대학교 탐색도 해보고싶었지만

대구대학교에 온 목적은

겹벚꽃을 보러 온거기 때문에

 

일단

대구대학교 인재양성관으로

먼저 갔다

 

주차할 공간은 매우 많았기에

큰 걱정없이 주차를 할 수 있었고

차에서 내리자마자

겹벚꽃들과 사람들을 바로 볼 수 있었다

오후 3시쯤이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아무래도 주말이다보니..)

연인끼리, 가족끼리

그리고 촬영하러 온 사람도 있는 것 같았다

(반사판까지..;;)

사람들이 많기는해도

곳곳이 포토존이라

아무곳에서나 사진을 찍어도 예뻤다

그래도 우리부부의 최애픽은 이곳!!

여기에 앉아서 찍는게 제일 예쁜 것 같지만

사람들이 많기때문에

다같이 찍게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도 있다;

이 길도 참 예뻐서

사진으로 남기고싶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았기때문에

눈으로만 잔뜩 담아왔다

 

예쁜 사진을 담으려면

사람들이 몰려오기 전에

일찍 나와야하는 것 같다

그나마 이 길 끝에

이 길과 비슷한 길이 있는데

그 곳엔

사람들이 별로 없고

줄을 서서 기다렸다가 찍기 때문에

비슷한 느낌으로 찍을 수 있다!!

대구대학교에서도 찍어보는

겹벚꽃과 하늘 샷

몽글몽글 참 예쁘게도 피었다

바람이 살랑살랑 불 때

영상으로까지 담아두면 더 예쁘다

 

정말 대구에서

원없이 겹벚꽃을 보았지만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또 보러가고싶다

 

주말에 이렇게 만개했으니

이번주에는

겹벚꽃잎들이 흩날리는 장관까지

볼 수 있겠지..?

 

나도 보고싶다..

반응형